서천군 장항읍, ‘좋은이웃’ 따뜻한 나눔 줄이어
서천군 장항읍, ‘좋은이웃’ 따뜻한 나눔 줄이어
  • 노국철 기자
  • 승인 2020.01.2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경자년 새해에도 장항읍은 좋은 이웃들의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으로 가득하다.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세대, 조정환)는 새해를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한 ㈜우양(대표 이구열)을 장항읍 좋은이웃 81호, 금강닭집(대표 정영연)을 좋은이웃 82호, 장항읍에 거주하는 한정현 군을 좋은이웃 83호로 선정하고 증서를 전달했다.

특히 좋은이웃 83호로 선정된 한정현 군은 이전 좋은이웃 1호인 한국인, 김지후 부부의 둘째 자녀로 19일 돌을 맞아 기념하는 의미에서 장항읍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을 기탁하여 최연소 좋은이웃에 선정됐다.

또한 이렇게 선정된 좋은이웃들 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에도 다시 방문한 좋은이웃 선배들의 행렬도 줄을 이었다.

장항읍 좋은이웃 33호 GSB(대표 김영찬), 35호 장항교회 남신도회(회장 유충일), 13호 영우정보기술(대표 권순우)이 그 주인공으로 올해에도 이웃들이 조금 더 행복하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했다.

조정환 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새해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좋은이웃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올 한 해도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좋은 이웃들이 모여 마련된 소중한 후원금을 바탕으로 우리 읍에 필요한 특화사업을 진행해 장항읍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