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미 뿜뿜 순수청년’ 신재하,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1호 주자 동참
‘댕댕미 뿜뿜 순수청년’ 신재하,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1호 주자 동참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2.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1호에 배우 신재하 씨가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1호 행사에는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VIP’를 비롯해 드라마 ‘사의 찬미’ ‘웰컴2라이프’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신재하가 참석했다.

배우 신재하는 부드럽지만 강렬한 연기로 호평받고 있으며 맡는 역할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 된 드라마 ‘VIP’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한 배우 장나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1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1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신 씨는 희망메세지로 “작은 관심으로 누군가의 행복이 만들어진다”며 “초록여행과 함께 행복을 선물해달라”고 전했다.

배우 신재하는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활약 중인 뮤지컬 배우 박강람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