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코로나19 예방 공공시설 줄줄이 임시휴관
아산시, 코로나19 예방 공공시설 줄줄이 임시휴관
아산국민체육센터, 영인산휴양림, 청소년의 집 등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20.02.2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국민체육센터 전경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공공시설에 대해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13일간 잠정 임시 휴관 한다.

시에서 운영하는 아산국민체육센터 등 9개 공공체육시설을 휴관하며, 대상시설은 이순신빙상장·체육관, 복합스포츠센터, 아산국민체육센터, 탕정실내체육관,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 배미·방축수영장, 시민체육관 이다.

시는 휴관 기간에 소독과 청소를 철저히 해 체육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휴관으로 인한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먼저 전화 또는 문자로 휴관일정을 안내했으며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게시했다.

또, 영인산자연휴양림도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급증하고 국가 대응체계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휴양림 내 숙박시설, 수목원, 산림박물관 등 모든 시설에 대해 출입통제 및 이용을 제한하는 임시휴장을 26일 부터 실시한다

영인산자연휴양림 내 숙박동, 숲속야영장과 수목원, 산림박물관 등 전체 산림휴양시설에 대하여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무기한 휴관한다. 임시휴장에 따라 기존 예약자에 대한 확인을 거처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할 예정이다.

채수정 휴양림 총괄팀장은 이용객의 안전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인 만큼 많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임시휴장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영인산자연휴양림(☎538-1958)로 문의해달라”고 전했다.

지난 25일은 아산시청소년수련시설이 내달 8일까지 임시 휴관에 들어갔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서 감염증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임시 휴관으로 내달 8일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아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총 3개 시설을 휴관한다.

임시 휴관에 대해서 이용객의 이용은 제한되지만 사무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므로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539-6610),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531-5678), 아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532-2000)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