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반도체 학술대회 Chip Design Contest
한국 반도체 학술대회 Chip Design Contest
Best Design Award 부분 KAIST 이정협 ‘최우수상’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9.02.2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경종민소장, Best Design Award 부분 최우수상 KAIST 이정협.
SKAIST 반도체설계교육센터는 대전 컨벤션 센터(DCC) 101~102호실에서 제16회 한국 반도체 학술대회 Chip Design Contest 및 대학 동아리 설계경진대회를 지난 19일 개최했다.
반도체설계교육센터에서 주관하는 Chip Design Contest와 대학 동아리 설계경진대회는 반도체 및 시스템 설계분야의 기술 공유 및 활발한 정보교류의 장으로써 국내외 Foundry를 통해 제작된 IC 및 PLD를 이용해 구현한 Chip을 Demo 하는 행사이다. 이를 통해 최신 기술 흐름 및 동향에 관한 정보를 설계자들에게 제공하고 국내 반도체 설계분야의 경쟁력 강화 및 설계 기술력 향상에 그 목적이 있다.
이날 Chip Design Contest에는 데모 22팀, 패널 34팀, 대학 동아리 설계경진대회에는 5팀이 참여해 총 61팀이 그동안의 노력과 실력을 한껏 발휘했다.
심사를 통해 우수 설계팀을 선정해 시상이 진행되었고 Chip Design Contest의 Best Design Award 부분 최우수상은 KAIST 이정협, SSCS 서울챕터상에는 서경대학교 박정훈, FPGA Award 최우수상은 충남대학교 김현섭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대학동아리 설계경진대회 1등은 전북대학교 소문난놈들(이후웅)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