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
제9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
오는 11일 예산여중~관작산업 단지 4㎞코스
  • 정신수 기자
  • 승인 2009.04.0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춤·노인난타·에어로빅 시범 행사 다채


[예산] 예산군 벚꽃 거리에서 오는 11일 제9회 가족사랑 걷기대회가 예산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걷기대회는 남녀간·세대간 조화실현과 군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오는 11일 오전 10시30분부터 가족단위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산여자중학교에서 출발해 관작산업 단지를 반환점으로 4㎞코스로 펼쳐질 예정이다.
예산군 여성단체 협의회가 주관하고 예산군이 후원하는 가족사랑걷기 대회는 올해로 9번째를 맞이해 해가 거듭될수록 군민들로부터 인기가 최고로 특히 이번 대회는 제5회 예산벚꽃 마라톤대회 전날 개최돼 마라톤 대회 코스인 벚꽃거리를 일부 걷게 돼 더욱더 흥미를 갖게 한다.
또 식전행사로 다문화춤과 노인난타, 에어로빅 시범이 부대행사로 어린이작품 그림전시회, 우수농산물 시식회 및 전시회, 성인병 예방, 금연, 절주, 황사대비요령 건강코너와 결혼이민자가족지원센터의 ‘세계는 하나가족 코너’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한편 군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더욱 더 건강이 중시되는 월빙 시대에 바쁜 일상을 잠시 탈출해 봄 향기 그윽한 벚꽃거리를 가족과 함께 걸으며 가족간의 건강과 사랑을 다지는 일석이조의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