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 이벤트
롯데百,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 이벤트
5·6일 구매고객에 가정용 태극기 일별 선착순 증정 등 다채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9.06.04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나라사랑의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과 6일 구매고객에게 가정용 태극기를 일별 선착순 150명에게 증정하고 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애국가 부르기 UCC 이벤트와 태극기 플레시게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 6일에는 대전점 6층 엘리베이터홀에서 태극문양의 패션 페인팅 서비스가 진행된다.
특히 롯데카드와 롯데멤버스 카드 회원이 160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5일부터 14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 또는 프랑스산 면기세트, 여행용 캐리어 가방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각 층별로도 고객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층 화장품매장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헤라, 설화수, 오휘, 에스티로더가 메이크업쇼를 진행하고 핸드백코너에서는 루이까또즈, 닥스, 금강 핸드백에서 이월상품 균일가가 진행된다.
2층과 7층에서는 Young고객을 타겟으로 오는 8월까지 마일리지 행사가 진행돼 3회 적립시 화장품 여행용 파우치를, 6회 적립시에는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9회 적립시에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남성복매장에서는 유명 남성복 브랜드들의 실속가 행사와 함께 셔츠,넥타이 1+1 이벤트가 열린다.
지하1층 가정관에서는 GE냉장고 단독 특가모델제안과 진열상품 할인행사가 열리고 식품관에서도 충청도의 대표한우 브랜드인 청풍명월과 토바우 한우의 라이벌전이 진행되며 논산 수박 산지직송전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