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업 장기근속자 위한 분양주택 특별공급
중기업 장기근속자 위한 분양주택 특별공급
대전석촌2지구 분양주택 입주자 모집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9.06.0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하종성)은 대한주택공사 대전석촌2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지구 내에 건설 중인 공공분양주택에 대해서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특별공급 물량을 확보해 입주희망자의 신청·접수를 오는 23일까지 받는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우선공급은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에 의거해 중소기업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주거생활 안정지원을 위해 국민주택규모(전용면적 85㎡이하)의 주택을 우선 공급하는 제도이다.
이번 특별공급 예정인 대전석촌2지구의 분양주택은 총 1025세대로 그중 중소기업 장기 근속자 특별공급물량은 총 12세대이다.
신청자격은 제조업 또는 지식기반서비스업에서 5년이상 근무한 중소기업 근로자로서 대전·충남 지역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주 이어야 한다.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신청·접수건에 한해 순위를 평가, 대한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에 대상자명단(예비자 20%포함)을 추천하게 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민영주택 우선공급 신청서는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 홈페이지 새소식 혹은 민원서식에서를 참고해 사용하고 조정협력과(042-865-6134, 담당 김용천)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주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Tel: 042-6024-129, 홈페이지(www.jugo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