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무결점 피부 만드는 방법 -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문소라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무결점 피부 만드는 방법 -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1.10 10: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우리들의 넘버 1순위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은 매트 한만큼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인데 다들 아시죠? 주변에서 한번쯤은 다 써본 이 제품 그리고 결국은 이 제품으로 돌아온다는...!

저번 주에 면세점에서 꼭 쟁여둬야 하는 제품으로 소개 했는데요 오늘은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이 우리들의 얼굴에 더욱 찰떡같이 붙어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가져왔으니 눈 크게 뜨고 보세요~!!

◇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 에크루 색상

가격: 30ml 6만 9천원

먼저 파운데이션 색상을 보여드릴게요. 제 얼굴은 홍조가 있어 붉은기가 도는 쿨톤과 웜톤이 섞인 22호톤의 얼굴로 베스트 셀러인 ’본‘ 색상은 너무 밝고 ’웜바닐라‘는 어두워서 두 가지 색상을 섞어 써왔지만 오늘 보여드리는 ‘에크루‘ 색상은 21호와 22호의 중간 톤을 찾는 분들에게 찰떡궁합 색상이랍니다!! (톤팡질팡 여기 모여라~~)

페인트처럼 얼굴위에 딱 붙는다는 말처럼 살짝 묽은 제형이지만 슥슥~ 얇게 발리면서 얼굴에 빠르게 밀착되어 버린답니다.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이 두껍게 발리시는 분들 주목해 주세요! 이렇게 묽은 제형에 매트하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픽싱이 되기 때문에 바르는 속도가 중요하답니다.

신의 손놀림으로 톡톡톡톡!! 스펀지로 펴 발라준다면 두껍게 발리는 대참사가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 빠른 손놀림으로 착착착~ 얇고 빠르게 바르기가 어려운 초보자 분들은 처음부터 얼굴위에 파운데이션을 많이 도포하지 않고 볼-이마-코-턱 순서로 부분적으로 소량만 도포하면서 펴발라 주는 센스!

픽싱되는 순간이 사진에서 잘 보이시나요? 매트하게 변하면서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된답니다. 손등에서만 테스트 해봐도 파운데이션 1위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죠..! 매끈한 도자기 손등으로 변신!!

그렇다면 손, 브러쉬, 퍼프, 에어퍼프 어떤걸로 바르는게 가장 좋을까요?
먼저 손으로 바르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손으로 바르다보면 양조절도 힘들고 두껍게 발려서 다 밀려버리기 때문이죠. 손자국이 남는건 덤....!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라 잘 맞는 도구를 사용하는게 꿀팁 이기에 하나씩 사용 해 본 후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도구를 선택해 보세요.

 ‘더툴랩 102’ 브러쉬 사용 모습.

먼저 ‘브러쉬’ 사용은 얼굴 굴곡에 맞는 라운딩 형태로 결 자국이 거의 남지 않아 초보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더툴랩 102’ 브러쉬로 사용했답니다. (가격: 3만 7천원 ) 더툴랩 브러쉬로 바르면 굴리듯이 막 바르지만 빠르고 얇게 바를 수 있다는 장점!

파운데이션이 퍽퍽하고 빠르게 픽싱되기 때문에 브러쉬로 펴바르는게 어렵다면 파운데이션과 촉촉한 제품(오일 수분크림 등)을 섞어서 사용해준다면 브러쉬로 펴바를 때 부드럽게 발린답니다. 얇지만 강력한 커버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완성~ 브러쉬 결 자국도 남지 않는답니다!

에스티로더 스펀지 사용 모습.

각질 부각이나 모공 끼임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스펀지’ 사용을 추천합니다. 얼굴에 바르는 양보다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먹는 양이 더 많아 눈물이 나지만...! 자동 양 조절이 가능하기에 양 조절이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 또한 꼼꼼한 밀착력으로 지성인 분들과 얼굴에 요철이 많은 분들은 스펀지 사용을 추천합니다.

브러쉬보다 밀착력 있게 마무리할 수 있지만 스펀지가 촉촉함까지 먹어버려서 얼굴은 매트하게 마무리가 된답니다. 건성인 분들은 스펀지에 물을 살짝 적셔서 사용한다면 촉촉한 마무리감을 살릴 수 있답니다.

에어퍼프 사용 모습.

다음은 에어쿠션에서 볼 수 있는 ‘에어퍼프’ 사용인데요 이 또한 스펀지만큼 파운데이션을 많이 먹어버리지만 스펀지 보다는 두껍고 밀착력 있게 발린답니다. 건조한 상태에서 에어퍼프로 두드리면 주름이나 모공에 잘 끼인답니다...!

이처럼 매트한 마무리감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유분이 많이 올라왔을 때 수정화장용으로 사용할 때가 꿀이라는 점~

이렇게 3가지 도구를 사용해서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발라봤는데요 브러쉬로 먼저 얇게 깔아준 후 스펀지로 결을 정리 하면서 지속력을 높여주는 방법이 가장 대중적인 꿀팁이랍니다~ 브러쉬나 스펀지 사용이 어려운 초보자분들이나 바쁜 날은 에어퍼프 하나로 빠르게 두드려주는 방법이 최선이랍니다!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컨실러 #없이도 #무결점피부 #완성 #에스티로더파운데이션 #하나면 #피부화장 #다끝나 #유목민들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국민파운데이션 #시작과 #끝은 #너뿐이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행복 가득한 2019-01-11 16:58:29
도구도 중요힌데 본판도 중요한것 어짤수없는듯 기자님은 피부 엄청 좋으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