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너 없인 안된다”- 파우치에 '쏙' 여름휴가 필수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너 없인 안된다”- 파우치에 '쏙' 여름휴가 필수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8.02 11:0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다들 여름휴가 준비에 신나서 둥둥 떠다니는 기분이죠~? 그런데 폭염이라니....! 휴가 때 챙겨 가야할 아이템들에 머리가 아프기까지 한데 폭염에 제대로 반응하는 우리들의 땀샘도 신경써야한다니!

여러분 곁에는 제가 있잖아요 걱정 마세요!! 현기증 나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번 휴가 파우치에 쏙쏙 챙겨 가져가야 할 아이템들을 가져 왔어요~ 어서 따라 오세요~!!

◇ 크리스탈-바디 데오도란트 (무향)

폭풍 눈물 흘리는 우리들의 몸에 당황하지마세요~ 땀이 좀 나면 어때요~ 우리들의 걱정은 땀이 아닌 땀 냄새 랍니다! 그래서 소개하는 이 제품! 미국 내추럴 미네랄 데오도란트 판매 1위!

대부분의 데오도란트가 땀 냄새를 가리기 위해 독특하고 강한 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 냄새 자체가 역해서 싫었던 우리들에게는 너무 기특한 제품! 땀 냄새가 뭔지도 잊게 만들어준답니다.

스틱, 롤 온, 스프레이로 3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스프레이 타입은 공기 중에 많이 퍼져나가서 용량이 금방 줄어들기에 스틱타입 또는 롤 온 타입을 추천합니다.

스틱 타입은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발라야 한다는 귀찮음이 동반하지만 그만큼 바른게 맞나 싶을 정도로 가볍고 흡수가 잘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물을 안 묻히거나 조금만 묻혀서 사용하게 되면 사용감이 뻑뻑해서 일반 돌덩이와 다를게 없기 때문에 스틱에 물을 묻혀서 사용하거나 샤워 후 물기를 닦기 전에 미리 발라주면 조금 더 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롤 온 타입은 스틱 타입에 비해서는 효과가 아쉽지만 물기 없이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슥슥~ 바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여행지에서도 파우치에 쏙~ 놓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

‘크리스탈 바디 데오도란트’로 우리 모두 신경 쓰이는 땀 냄새에서 해방됩시다~


◇ 에이프릴스킨-데오 티슈(20매)

땀이 나는 우리들의 끈적한 몸에 한번 슥~ 하고 닦아주면 샤워하고 나온 듯 산뜻한 상태를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제품!
달콤하고 시원한 복숭아 향과 상큼한 자몽 향 두 개의 타입이 있는데요, 일반 물티슈보다 도톰해서 잘 찢어지지 않기에 한 장으로 팔, 다리 거뜬하게 닦을 수 있답니다.
단 한 장으로 휴가철 우리들을 땀과 냄새로부터 지켜줄 아이템이니 파우치에 꼭 챙겨 가세요!

◇ 포레스트엔-메이크업 리터칭 부스터 (수정화장 패드)

땀나고 유분기 많은 얼굴위에 화장을 덧칠하는 상상은 생각만 해도 찝찝하죠?
폭염 속 넘치는 땀으로 화장이 무너지거나 뭉쳤을 때 이 제품으로 자극 없이 지워준 후에 수정화장을 하면 아침에 화장하고 나온 그 모습 그대로 찹쌀떡 같은 우리들의 피부표현을 다시 한 번 할 수 있답니다.
먼저 도톰한 엠보싱 면으로 구석구석 닦아주며 촉촉한 수분감을 피부에 전해준 후, 뒤에 거즈 면으로 각질과 피지를 지워주면 화장 잘 먹는 매끈한 피부로 변신~
이렇게 한 장씩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데 또 다른 꿀 팁이 필요한가요? 이 제품 하나 만으로도 이미 꿀 팁인걸요!!

◇ 휴족시간 쿨링시트

붓고 무겁고 아픈 다리에 날개를 달은 듯 가볍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이죠~
잠들기 전 투명 필름을 벗기고 물기가 없는 발바닥, 발뒤꿈치, 무릎안쪽, 종아리 등 피로가 쌓인 곳에 붙여주면 여행 중 지치고 부은 우리들의 발을 마사지한 듯 시원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의 다섯 가지 허브 성분 배합으로 향을 맡는 순간 릴렉싱의 효과, 아로마 효과까지 얻는 기분이랍니다.
냉장보관 해둔 후 여행 마무리를 이 제품과 함께 한다면 더 높은 쿨링 효과에 꿀잠은 미리 예약이죠~

자 여러분 이제 준비 완료네요! 폭염 속에서도 예쁨 유지, 상쾌함 유지, 꿀잠까지 잘 수 있는 아이템들을 이제는 간단하게 파우치 안에 쏙쏙 넣어 다니면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겨봅시다~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온가족 #여름휴가 #필수템 #꿀템 #크리스탈데오도란트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에이프릴스킨 #휴족시간 #휴대용 #여행용 #너없인안된다 #난너여야한다 #아무리생각해도 #난결국너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아영 2018-08-08 13:43:54
이번에 계곡가는데 이런 아이템이 있었다니!! 좋은정보에요!

문기자를 파우치로 2018-08-02 14:48:44
오 휴가필수템이네요!!!!!!!!! 문소라기자를 제 파우치로 넣어야겠어요 팬이에영- 3-

횬죵이 2018-08-02 11:44:24
수정화장패드 꼭사야지 !!!!! 진짜 꿀템만 알려주네요 매주 기대합니다